본문 바로가기

칼바람

32차 화섬연맹 임시대의원대회 소식 본문

세상 이야기

32차 화섬연맹 임시대의원대회 소식

카알바람 2013. 1. 18. 15:00
 

새로운 연맹 8기 지도부가 선출되었다.

 

오비맥주지회에서 진행된 이날 32차 임시대의원 대의원 대회에서 연맹,노조 통합 지도부가 전국에서 한달음에 달려오신 대의원 동지들에 의해 선출되었다.

 

어려운 시기에 중책을 맡은 신임 지도부들은 어려울 수 록 단결하고, 기층 현장과 소통하는 2013년으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그 어느 때보다도 현장과 지역 간 소통을 위해 혼신을 다해 동지들을 만나겠다고 결의를 다졌다.

 

그러면서 현재 노동계 안팎으로 산적해 있는 어려움을 대의원 동지들과 합심해서 극복하자고 호소하였다.

 

2012년 진보당 사태로 붉어진 노동계의 분열과, 연이어 발생한 노동자들의 자살, 더욱이 민주노총 지도부 공백기에 혼란을 겪고 있는 현장 조합원들의 마음을 모아내고, 새롭게 노동운동의 활로를 모색하고 자본과 정권의 탄압에 더욱 의연하게 맞서 투쟁하자고 당선 소감을 피력하였다.

 

이번 새롭게 선출된 8기 새 지도부는 연맹과 노조 통합운영을 통해 산별운동 강화에 더욱 박차를 가하기로 하였다.

 

많은 노동자들이 패배의식에 빠져있고, 운동에 더 이상 희망을 두지 않는 어려운 상황에서 선출된 이번 8기 연맹 새로운 지도부의 어깨가 그 어느 때 보다 무겁다.

 

옛 말에 백지장도 맞들면 낫다라고 하지 않던가? 새로운 지도부에 부여된 막중한 임무를 화섬의 전체 성원들이 맞들어서 2013년 신명나게 투쟁하고, 위기를 극복하는 한해로 만들어 보자!

 

 

 

======================================================================================

 

제8기 연맹 임원선거당선자 공고

 

선거관리규정 제28조(당선)에 의하여 제8기 임원선거 당선자

 

를 아래와 같이 공고 합니다.

 

 

 

위 원 장 - 신환섭

 

 

부위원장 - 신귀섭

 

 

사무처장 - 임영국

 

 

 

 

총 원 : 153명

 

투표자 : 108명

 

찬 성 : 104명

 

반 대 : 4명

 

 

 

전국민주화학섬유노동조합연맹 선거관리위원장 한상훈

 

 

2013년 임시대대.jpg